티스토리 뷰

 

주말 오후, 와이프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수원 신동카페거리를 라이딩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귀여운 공간. 바로 아동복 무인 매장 뽀래기쿼카 영통신동점이었어요. 이름부터 참 귀엽죠?

무인이라 더 편하고 자유롭게

요즘은 무인 시스템이 참 잘 되어 있어서 쇼핑이 훨씬 편한 것 같아요. 뽀래기쿼카도 그런 매장 중 하나인데요,

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는 무인 아동복 전문점이에요. 내부에 들어가 보니 은은한 조명과 정돈된 진열,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.

특히 좋았던 점은 직원이 상주하지 않아 눈치 보지 않고 천천히 옷을 고를 수 있었다는 점이에요. 아이 옷 고를 땐 한참 고민하게 되잖아요. 여기선 그런 부담 없이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.


사이즈별로 정리된 다양한 아동복

베이비 사이즈부터 키즈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고, 옷도 계절별, 용도별로 아주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. 매장 벽면에는 친절한 사이즈표도 있어 옷을 고를 때 많은 도움이 되었고요.

옷 종류도 아우터, 상하복, 원피스, 바지 등 다양했고, 디자인도 예쁘고 실용적인 제품이 많았어요. 가격대도 괜찮았고, 상태도 모두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믿고 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
결제도 간편하게!

결제는 셀프 키오스크에서 할 수 있었는데요, 카카오페이, 네이버페이, 페이코 등 간편결제도 가능해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. 키오스크 이용 방법도 자세히 안내되어 있어서 처음 오신 분들도 전혀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어요.


청결하고 관리가 잘 된 공간

아무래도 무인 매장이라 관리가 소홀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,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. 내부는 정말 깔끔하고 쾌적했어요. 청소 상태도 매우 좋았고, 상품도 가지런하게 정리되어 있더라고요. CCTV가 24시간 작동 중이라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었어요.


이런 분들께 추천해요

  • 아이 옷을 천천히 구경하고 싶은 부모님
  • 주말이나 퇴근 후 늦은 시간 쇼핑이 필요한 분
  • 신동카페거리를 산책하거나 자전거 타는 분들
  • 선물용 아동복을 고민하는 분

방문 후기 한줄 요약

“무인이라 자유롭고, 옷도 다양하며, 청결까지 완벽한 아동복 매장”

수원 신동카페거리에서 아동복이 필요하다면 뽀래기쿼카 영통신동점, 꼭 한번 들러보세요! 다음엔 우리 아이 옷 사러 다시 방문할 예정이에요 :)

반응형
글 보관함